본회 사무처는 1월 5일 상허 묘소를 참배했다. 본회 협회장과 사무처 직원 외에도 올해 새롭게 선출된 이만섭, 하영철, 김기심 부회장과 강경래 광주연합회장, 김영학 감사가 참석했다. 또한 건국대학교 유자은 이사장과 원종필 총장과의 만남을 가지며 본회와 건국대학교와의 협조체제를 공고히 다졌다.